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원래부터 야후 블로그를 사용해왔지만, 야후 블로그의 글이 너무 많고 복잡해져서 영어 배우는 이외의 글들은 모두 이곳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정리 합니다.

영어 배움 블로그: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자 할 때 필요한 것은 딱 한가지뿐이다. 자신이 쌓아놓은 어리석은 생각의 틀 속에서 벗어나는 것, 다른 말로는 잘못된 고정관념들을 깨트리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논리적인 사고이다.

글로벌 컬럼 : IT,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글로벌 칼럼 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세계를 바로 보기 위해 필요한 기본 지식들, 정보와 지식 산업의 메카인 IT, 모바일 가젯(휴대용 기기)과 엔터테인먼트 사업등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유용한 링크 모음과 웹어플 : 아라의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이야기 유용한 아이폰 전용 홈피를 모아두었으며, 아이폰 전용 웹 어플을 만들고 테스트하는 곳으로 사용중입니다. 아이폰 전용 웹 어플 개발에 관한 것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 배우기-참고 자료에 있는 자료들도 정리해서 이곳에 정리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라의 영어 블로그 : Thinking differently
특별한 주제는 없고, 영어 배우면서 작성하다 보니, 초창기에는 거의 일기장으로 써왔지만 그 이후로는 위에 나와있는 블로그들과 비슷한 주제를 가지고 글을 적었습니다. 이곳 이외의 블로그는 더이상 관리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편하더라도 위의 블로그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추가 2008. 9. 30 영어를 제대로 배우자 :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저의 야후 블로그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의 내용을 그대로 옮겨둔 블로그입니다. 야후 블로그의 한계가 너무 많고,(댓글수 제한, 다른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검색이 안 되는 등) 정리를 하겠다는 의도로 유지하는 곳입니다.
야후의 방명록 내용을 옮겨가지 못하기 때문에 야후든 티스토리든 모두 유지될 것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로 접속 가능한 블로그 : 모바일로 여는 세상 - anytime, anywhere

이곳은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로 접속 가능한 즉, 모바일 기기 또는 휴대용 기기(휴대폰, 풀브라우저 휴대폰인 오즈폰, 아고라폰 등, PDA폰, 스마트폰, PSP 등)로 접속이 가능한 블로그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실수로 IT,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글로벌 칼럼 블로그의 글을 모두 삭제하는 바람에 이곳에 임시로 운영하게 된 블로그입니다. 중복되겠지만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기에 좋도록 계속 유지 할것입니다.


대구에서
성필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