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요즘 개인적으로 자주 듣는 음악입니다. 독특하게 노래를 불러서 처음에 적응하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적응하고 나니 그녀의 2008년 One of the Boys 앨범에 있는 곡들 대부분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I Kissed a Girl, Thinking of You, Hot N Cold, Ur so Gay가 가장 사랑받는 곡들이며, (아이튠스 온라인 상점에서 뮤직 비디오 부분 탑에도 자주 오르던 곡들입니다.) 저도 좋아하는 곡들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케이티 페리의 공식 홈피에서 가져온 것인데, 파이어폭스에서는 제대로 보이지 않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보입니다.
해당 동영상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가니 미국 이외에는 접속이 안 된다고 하니 시간이 지나면 동영상이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hinking of you, I kissed a girl 라이브 두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aty Perry - Exclusive Live Performances (미국 이외 지역의 접속이라서 실행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케이티 페리의 공식 홈피 News 페이지에서 동영상을 감상하세요.

그녀의 곡들이 이슈가 되는 것은 동성애에 관한 주제를 담아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많습니다.
인기를 끌려고 섹시한 면을 부각하려는 것이니 그런 것에 신경 쓰지 말고, 가볍고 경쾌하면서도 독특하게 노래를 부르는데, 그런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길 권합니다.


관련 링크
- 그녀의 사진들
- 영문 위키피디아의 글 Katy Perry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로 글 읽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