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여기에는 댓글이 가능합니다. 비밀 댓글로 문의하세요.

최초 작성일: 2007/10/18 17:24
추가: 2007. 10. 30


책을 쓰고 있는 관계로 정규직을 구할 수 있는 처지가 아닙니다. 그런다고 알바를 할려니, 이곳 말레이지아에서는 외국인이라서 알바 자리를 구하기 힘듭니다.


* 외국에서 장사, 사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식당,게스트 하우스등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주먹구구식) 장사 수준에서 사업 수준으로 올려보시고 싶은 분들에게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물론, 해외에서 사업을 한다면, 영어가 필수이니, 영어 배움 컨설팅도 같이 해서 더욱 회사가 번창할 기반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또한 해외로 제품을 수출하고 싶은 욕심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면, 저에게 제품을 보내주신다면, 제품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해외 수출이 가능한 제품 변형과 개발을 하고, 해외 진출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관심 있는 직원들의 영어 배움 컨설팅도 겸해서 더욱 효과적인 해외 진출이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 영어 배움은 이곳에 있는 글이 바탕이 되겠습니다만은 그 외에 글로서 적을 수 없었던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조기유학등을 하는 아이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제가 평가를 함으로서 더욱 효과적인 영어 배움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 해외 사업 부분과 해외 수출 부분은 아직 자세한 부분을 밝힌 적이 없어서 뭘가지고 컨설팅을 하느냐고 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3권 분량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책을 현재 쓰고 있습니다.(영어 배우는 책때문에 아직 시작은 못한셈이긴 합니다만은...) 상상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책 2권 분량이면 엄청난 정보와 지식이라는 것을 잘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즉, 컨설팅할 이상의 지식은 충분히 됩니다.


[추가 사항입니다.]
삼성 휴대폰,(mp3 플레이어 사업부도 포함되지 안을까 생각됩니다.) LG 휴대폰의 해외 판매 실적을 4~7배 정도로 올려드리도록 컨설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그 회사들의 문제점들을 정확하게 알고 있고, 해결방안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에 글들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분의 영화들을 더 많이 팔도록 컨설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얘기하면, 여러분의 주먹구구식 사업을 진정한 세계 경쟁력을 갖추도록 거듭나게 도와드릴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아쉽겠지만 국내 사업이 아닌 해외 사업쪽만 컨설팅을 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해외 사업을 위해 해외로 갈때 통역,번역 그리고, 컨설팅을 같이 해드립니다. 해외 진출시 알아야 할 외국 나라에(유럽,호주,뉴질랜드,미국,말레이지아,싱가폴등) 대한 기본적인 문화, 소양, 지식에 대한 것과 해외 조사까지 겸해서 기본적인 준비를 갖춰서 외국에 가서 통역,번역을 해서 성공적인 사업으로 이끌도록 도와드립니다.


* 외국인이 국내 사업시 알아야 할 한국의 문화,일반인들의 생활상등에 대한 컨설팅을 차후에 할것입니다. 이 부분에 관해서는 차후에 자세히 소개할 것입니다.


제가 현재는 말레이지아에 있어서 인근 지역만 갈 수 있기 때문에 태국,말레이지아,싱가폴정도의 제한된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물론, 이메일,전화상담등은 언제든 가능합니다.(현재는 인터넷을 언제나 사용할 형편은 안됩니다.)
한국으로 간다면, 이곳을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조만간에 한국으로 돌아가리라 생각됩니다.)

연락처 : +60126083137
이름 : 성필곤

이 글은 취직을 하더라도 계속 유지되는 사항이니, 여러분들이 아시는 분들 중에 해외 사업을 도모하시는 분들에게 언제든지 추천을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07/10/27 (토) 오전 11:06
내용 추가/수정 합니다.

07/10/30 (화) 오후 1:17
다음달 말쯤에 한국으로 귀국하리라 생각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 책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질런지 알 수 없지만, 잘못된 영어 배우는 것을 막는데 최대한 노력을 해볼 계획입니다.

08/07/24 (목) 오후 11:04
이미 한국에 귀국을 해서 대구에 머물고 있습니다만은 아직도 이 내용은 유효합니다.
이미 몇몇 글들이 논문 형식으로 되어 있음으로 해서 그것을 읽어보고 저의 능력을 판단하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연락처는 국내여서 밝힐 수 없으니 메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2009.5.26 12:31
위 글은 귀국 이전의 기준으로 작성되었지만 현재와 크게 다른 점이 없으므로 따로 수정하지 않고, 그대로 놓아둡니다. 나중에 더 추가할 것입니다.

온갖 희한한 악플들이 달림으로써 이곳에서는 댓글을 허용하지 않고 있으며, 연락처도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화면 제일 하단 부위를 찾아보면 글을 남기는 공간으로 넘어갑니다.
연락처를 불편하게 반쯤 숨겨둔 것은 온갖 욕설을 퍼붓는 사람때문에 그런 것이니 이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