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추신 2019.1.3 오전 11:54: 아래에 소개된 요금제 행사는(무제한 요금제, 통화많이 요금제, kt엠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 신년 행사라며 1월 14일까지 연장되어서 지금도 가입 가능한 요금제이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글 적을 당시에도 응모마감시까지라고 되어 있었는데, 아직도 응모 마감이 되지 않아서 인지 여전히 행사 중이다.



알뜰모바일 경쟁이 치열한 덕분에 알뜰모바일에서 저렴한 행사를 많이 한다.


요즘 알뜰모바일 경쟁이 치열해져서, 여러가지 저렴한 프로모션을 많이 한다.

그러다 보니, 해당 상품에 인기가 좋거나, 수지 타산이 괜찮다고 판단이 되면, 연장 행사를 할 수도 있고, 몇 개월 지나서 행사가 부활할 수도 있으니, 행사를 놓쳤다고 포기하지 말고, 다른 저렴한 요금제 쓰다가 다시 행사를 할 때 가입하길 권한다.


아래에 소개한 무제한 요금제 만해도 몇 개월 전에 봤던 행사인데, 지금도 여전히 프로모션을 한다.


그러니 여유를 갖고,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수많은 알뜰모바일 회사가 있고, 그 회사마다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가 어느 회사에 어떤 요금제인지 확인 한 뒤,

가장 저렴한 행사를 했을 때 가입을 하면 된다.



알뜰모바일 요금제를 보면, 무약정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써보고, 자신에게 맞지 않는 요금제이면, 다른 저렴한 요금제로 바로 변경하면 된다.




kt엠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


kt망을 이용하는 kt엠모바일에서는 통신비팩트체크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한다.

여러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하는데, 국민통신요금제라는 것에 보면, M데이터선택 USIM10GB 라는 이름이 무제한 요금제로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을 행사 가격으로 월33,880원에 쓸 수 있고, 제휴 카드 사용 시 15,88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데이터는 10기가+일2기가(일2기가 소진 시 3Mbps로 계속 사용)

 - 음성은 유무선 기본제공에 (영상/부가통화 200분)


kt엠모바일의 통신비 팩트체크 이벤트 페이지




u+알뜰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


U+ 망을 이용하는 유플알뜰모바일(구 유모비, 유알모)에서는 통신비 반값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한다.

여러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하는데, 유심요금제에서 유심데이터.통화 마음껏이라는 이름이 무제한 요금제로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을 행사 가격으로 월33,880원에 쓸 수 있고, 제휴 카드 사용 시 18,88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데이터는 11기가+일2기가(일2기가 소진시 3Mbps로 계속 사용)


u+알뜰모바일의 데이터X통화 무제한! 이벤트 페이지





헬로알뜰모바일과 다른 알뜰모바일에서도 비슷한 가격의 행사를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으니, 필요하면 검색해보길 권한다.

그리고 자세한 제한 사항이나 유의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들을 참고하길 권한다.




이렇게 무제한 요금을 사용하면, 전화나 문자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이 평상시에 전화 통화를 많이 하지만, 무제한까지는 필요가 없고,

그렇다고 알뜰모바일의 요금제에서 많이 제공하는 100분, 200분, 300분 등은 많이 부족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물론 알뜰모바일에서 유무선 무제한 요금에다가 데이타 몇기가씩 하는 요금제가 있긴 한데, 할인 행사는 잘 볼 수 없었다.




그래서 인지 유플알뜰모바일에서 단독출시라는 이름을 걸고, 유심통화많이 행사라며 통화 3,000분에 문자 2,000건에 데이터 몇 기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며칠 전에 시작을 했다.




유플알뜰모바일의 유심통화많이 요금제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유심통화많이 이벤트 화면을 캡춰한 것.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유심통화많이 이벤트 화면을 캡춰한 것.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유심통화많이 이벤트 화면을 캡춰한 것.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유심통화많이 이벤트 화면을 캡춰한 것.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유심통화많이 이벤트 화면을 캡춰한 것.



통화 3,000분, 문자 2,000건 기본에

데이터 1.5기가, 2.5기가, 4.5기가를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각각 15,300원, 18,000원, 24,200원이고,

제휴카드 이용 시에는 300원, 3,000원, 9,200원이다.

위에 화면 캡춰한 것을 참고하길 권한다.


프로모션 할인은 한번 가입하면, 평생 제공되며, 해지하면(무약정이기 때문에 언제든 해지 가능.) 프로모션 할인혜택도 끝나고,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면 해당 할인혜택도 끝난다.



유심통화많이 통화 3,000분, 문자 2,000건, 데이터 필요한 만큼 이벤트 페이지

이달말인 12월 31일까지 행사를 한다.




그리고 유플알뜰모바일 고객에게는 유투브 프리미엄 3개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12월 한정 친구추천하고 할인혜택 받는 행사도 하고 있으니,

가입할때, 친구가 있어서 추천을 하면, 친구는 다음달 기본료에서 만원을 할인받고,

추천한 본인도 다음달 기본료에서 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권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플알뜰모바일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