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로 글 읽기

행사 홈피

이 모임의 목적은 영어를 제대로 배우는 것에 대해서 어느 정도 이해 하는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빠른 진행을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도 조금씩 착각을 하는 것들이 있는데 그것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즉, 영어 제대로 배우는 것을 이해한다는 전제조건을 걸고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제목 :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를 실천하는 이들의 모임
일시 : 2008년 11월 29일 또는 12월 6일 또는 12월 13일 중 토요일로 예상
장소 : 서울 강남 부근 또는 다른 장소
참석자 조건* : 초대 받은 사람
회비 : 각자 부담


- 상세 일정
15:00 ~ 15:30 각자 소개/인사
15:30 ~ 16:30 블로그에 대한 간략한 소개
16:30 ~ 17:00 질문과 답변

- 뒷풀이 일정 (각자 부담)
17:00 ~ 18:00 자유 시간
18:00 ~ 저녁식사/뒷풀이


* 참석자 조건은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의사항에 따라 하루 8시간 1달 이상 했거나 하루 1~3시간씩 1달 반 이상 한 사람들 또는 블로그의 글들을 제대로 읽고 이해하는 사람들만으로 제한 합니다.
예외적으로 자신의 아이들에게 주의사항을 따라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참석이 가능하게 초대를 하겠습니다.


분명히 알아두어야 하는 것은 블로그에 있는 내용 이상은 !!절대!! 소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영어 제대로 배우기 블로그에 댓글을 통해 진행 상황을 알린 사람들에게는 모두 초대장이 발송됩니다. 참석 조건에는 부합되지만 초대장 메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야후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참고로 블로그에 소개된 내용 이외에 더 알고 싶은 분은 컨설팅을 추천하고, 영어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들을 읽어보길 권합니다.


------------------------------------
작년말에 귀국해서 현재까지 대구에 머물고 있으며, 귀국 후 1년이 다 되어가기 때문에 생각했던 행사를 이제야 하게 됩니다.
컨설팅을 하게 될지 몰라서 계획했던 것이여서 그것과 일정을 맞추기 때문에 행사 일자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2월 7일에는 대구 Daegu Writer's Group 모임에 참석해야 해서 6일은 어려울 걸로 예상됩니다.
첫 모임이므로 뒷풀이를 뺄 수 없기 때문에 토요일로 결정했습니다.

연말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서울에 가는 것이 저에게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좋겠고, 앞으로 이런 행사가 계속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능하면 이번 기회에 참석하길 권합니다. (1년에 한번 또는 2년에 한번)

** 서울에 아는 곳이 별로 없는데, 모임을 할 만한 세미나실 같은 조용한(??) 곳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 며칠 시골에 갔다와야 하므로 답글과 메일의 답장은 기다려주세요.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초대받은 사람에게만 다시 발송됩니다.
**** 저렴한 숙소에(7일 또는 3일 정도, 사우나 또는 독서실도 가능) 대해서 알고 계신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