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스파이더맨 : 2 수퍼비트 [dts] (1disc) - 10점
샘 레이미 감독, 토비 맥과이어 외 출연/소니픽쳐스
 
   

영화 관련 정보 : http://www.imdb.com/title/tt0316654/

imdb.com에 사용자 평점은 7.7/10 입니다.
제가 주는 점수는 8.7을 줬으나 현재는 7.5/10 로 조정했습니다.
* imdb.com top 250위에 든 좋은 영화들-명작-을 보고 부터는 점수를 재조정했습니다.


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아니신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액션 영화를 좋아하지 않고, 드라마를 더 좋아하는 탓인지도 모르겠네요. 스파이더맨1편이 재미있어서 5~6번 봤는데, 또 봐도 재미있던 영화였습니다.
맞 는 얘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은 스파이더맨이 스파이더맨 만화의 내용을 그대로 재현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얘긴 이야기가 재미있을 수 밖에 없지 않나 짐작은 했지만(스파이더맨 만화책을 읽어본적도 없고, 만화 영화도 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예상대로 제 기대를 충족 시켜주더군요.

적절한 이야기 진행과 필요한 상황에 화끈한 액션씬을 선사해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3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려서 3편이 절정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이미 1편에서도 보였던 절친한 친구가 적이 되어가는 모습을 더욱 보여주더군요.)

이 곳 말레이지아에서도 6월 말일에 개봉이 되어서, 아직까지도 가장 많은 관객수를 몰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물론, 해리포터와 슈렉이 끝나가는 상황에 개봉을 한 탓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은)영국에서는 오늘이 개봉일인것 같네요.

이번 편은 더더욱 드라마적인 요소에 치중을 했으니, 드라마적인 요소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From
^_~ Ara

추 신 : 여자 주인공이 썩 이뻐보이지 않아서, 1편에서는 좀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연기도 마음에 들고, 1편에서 여러번 본 탓인지 모르겠지만, 괜잖던데요. 그리고, 제가 스파이더맨 만화책을 보지는 못했습니다만은 정확히 기억은 못하겠지만, 그 책에 나온 여주인공과 좀 비슷하지 않나요? 이미지가 좀 비슷한 스타일이 들어서 인지 이제는 제법 이쁘게도 보이더군요.




----------------------
06/03/15 (수) 오후 7:38 [잠본이]
처음 뵙겠습니다.
원작에서의 여주인공은 이렇게 생겼는데 눈매가 좀더 날카롭죠.
http://en.wikipedia.org/wiki/Mary_Jane_Watson

06/03/15 (수) 오후 11:58
잠본이님, 반갑습니다.
만화 캐릭터는 예전에 본거 같아서 이미지가 좀 비슷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껄 보니, 잘 모르겠네요. 제대로 볼줄 모르는 제 탓인지도 모르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