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댓글 불허 블로그]


[ 사회 참여 활동은 작은 참여로부터 시작된다. ]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로 글 읽기

휴대용 기기(모바일 기기)에 관심이 많았고, PSP를 조카에게 주면서 휴대용 동영상 재생기가 필요해서 아이팟 터치를 사서 네이버 카페인 아이팟 터치 인사이드와 아이팟 터치 유저들의 공간에서 활동하면서 대구 모임에 참석도 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대구 아이팟 터치 모임 글도 올렸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기능이 있는 휴대용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화면이 작아서 일반 웹페이지를 볼 수 없어서 PDA 또는 아이폰에 최적화된 웹페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 사이트 모음을 검색해보니 많지 않아서 간단히 만들어봤습니다.
주소는 http://asrai.hosting.paran.com/ 입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용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모음은 지속적으로 갱신됩니다. 그러나 PDA 또는 터치폰 화면에 맞는 사이트는 갱신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를 이용하고 있다면 모바일로 여는 세상 - anytime, anywhere라는 곳을 이용하면 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블로그 내용을 아이팟 터치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팟 터치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하면 라는 아이폰 또는 아이팟터치로 블로그를 하자! - 워드프레스의 WPTouch 플러그인 소개와 터치로 접속한 스샷 포함 글에 화면 캡처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것은 설치형 Wordpress 블로그WPTouch 플러그인을 이용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WPtouch 플러그인의 설치와 자세한 설정 방법 설명 - 아이폰(아이팟터치) 최적화 블로그 글에 설치법과 설정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WPTouch를 설치해보고 싶을 때 참고하세요.

이곳에 방문 카운터는 없이 구글 통계 분석 (Google Analytics)을 이용합니다. 이곳의 방문자 수가 티스토리의 방문자 수의 50% 수준 정도 되고, 더 자세한 방문자 통계 분석이 가능합니다.
그런 부분을 고려하면 http://asrai.hosting.paran.com/ 의 방문자 수는 하루 평균 200 가까이 되며, 모바일로 여는 세상 - anytime, anywhere은 하루 평균 100~150 가까이 됩니다.



글이 계속 이어집니다.
2008년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블로그 결산
2008년 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블로그 결산
2008년 아라의 블로그 총결산